아가야👶, 엄마 아빠에게 오고 있는거니? 임신 테스트를 하기 전, 임신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증상들이 있다는데요. 오늘은 아기 천사👼를 기다리시는 엄빠들을 위해 준비해봤어요. 임산부 유튜버 뷰티베이비님이 경험하신 임신 테스트 하기 전 임산부에게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, 함께 알아볼까요💗?
아기천사가 찾아오고 있다는 증상들!
✨아랫배에 통증이 생겨요
임신을 시도한 3일 후부터 아랫배가 아플 수 있어요💢. 얇은 바늘로 배를 쿡쿡 찌르는 듯한 느낌인데, 배란통과도 헷갈릴 수 있어요! 또한, 마치 폴라티를 입은 것처럼 목이 답답하고 막히는 증상😖도 나타날 수 있답니다.
✨목이 답답해요
마치 폴라티를 입은 것처럼 목이 답답하고 막히는 증상😖도 나타날 수 있답니다. 물을 마셨는데도 증상이 해소되지 않을 수 있으니, 당황하지 마세요!
✨분비물이 나와요
임신을 시도한지 4~5일 후에는 분비물💦이 나올 수 있어요. 이 분비물은 색이 하얗고, 물에 닿으면 스르륵 풀어지고,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는 점에서 질염과는 다르답니다!
오늘은 임신 극초기 때 나타나는 증상들에 대해 다루어봤는데, 예비 엄빠👫들에게 도움이 되었을까요? “몸이 평소와 조금 다른 것 같은데?” 라는 생각이 들면 임신을 의심해보세요! 엄빠도 모르는 사이에 아기 천사가 와 있을 수도 있답니다😄!
확실한 증거?
생리 예정일이 되었을 때 생리통처럼 많이 아플 수 있어요.😫 생리가 시작한 것처럼 허리, 배에 통증이 있는데 생리는 시작하지 않고 분비물이 나온다고 합니다. 보통 이 시기에 엄마들이 혹시? 하며 임신 테스트기를 써 보고 임신을 알게 되죠. 이후 병원에 방문해 혈액검사를 해서 항체 호르몬 수치를 추적해 임신을 확인하게 됩니다. 조금 더 예민한 편인 엄마일수록 빨리 임신 여부를 알아차린 다고 하니, 평소와 다른 컨디션이라면 아기천사가 왔는지 테스트와 확인을 해 봐도 좋을 것 같아요!😍